힐마루 컨트리클럽 1차 회원모집

2010. 04. 05

힐마루cc 멤버쉽 18번홀
힐마루 컨트리클럽 1차회원모집

골프장명 : 힐마루 컨트리클럽 (Hillmaru Country Club)
회 사 명 : (주)동훈
소 재 지 : 경상남도 창녕군 장마면 초곡리 산228번지
전화번호 : 골프장 055)520-8000
규 모 : 회원제 18홀(72par/7,387yd) , 대중제 18홀(72par/7,119yd)

영남권에 부는 명품골프장 바람
“창립회원 마감에 이어 1차회원 모집까지 조기에 마감” 조짐
명품 골프코스 입소문으로 단기간에 창립회원 모집이 마감되었던 “동훈 힐마루 CC”가 1차 회원모집까지 조기에 마감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영남권 골퍼들 사이에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천혜의 입지와 국제대회 개최를 염두에 두고 설계한 장대한 코스를 가지고 있는 “힐마루CC"의 강점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부각되어지고 있다. 영남권 골퍼들의 명품 골프장에 대한 기대를 한껏 충족시켜준 성공 사례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기존 가입 회원들에게 공사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그 기대는 더욱더 커지고 있는 모양새다.
회원들이 골프장 조성 현장을 방문하면서 가장 먼저 놀라는 것은 코스와 코스 사이에 잘 보존된 보존림이 위치하여 신규 골프장임에도 불구하고 오래전부터 잘 관리된 느낌을 주는 독립 코스로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진입로를 따라 클럽하우스 근처에 들어서면서는 50-100년생 강원도 소나무 수백그루가 만들어내는 장관은 지역 내 타 골프장과 비교 자체를 하지 않게 된다는 것이 회원들의 이야기다. “힐마루 CC" 측에 의하면 클럽하우스 주변에 식재된 강원도 소나무는 3-4년 전부터 강원도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확보해 놓은 “힐마루 CC"의 비장의 무기라고 설명한다.
최근 건설회사들이 명품조경을 위해 조경용 소나무 확보 전쟁이 벌어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장송의 확보가 더욱 어려운 형편임을 감안할 때 향후 어느 골프장도 이러한 시도를 못할 것으로 보이면서 차별성이 돋보인다. 강원도에서 이식한 소나무 외에도 인근지역 및 기존 골프장 부지에서 채취한 각종 수목들을 오래전부터 현장 인근의 가식장에 식재하였으며, 현재 골프코스 조성을 위한 다양하고 많은 조경수들이 속속 식재되고 있다. 그동안 영남권에서 볼 수 없었던 명품코스, 명품 조경수 등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기존 골프장과는 다른 장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수도권 한두 군데서나 볼 수 있었던 명품 골프장을 건설하는 현장의 클럽하우스 또한 화제다. 자연적인 건축미를 뽐낸바 있는 세계적인 목구조 전문업체인 스위스 BLUMER LEHMANN사의 제품을 클럽하우스 천정에 적용하여 명품골프장으로서의 아이콘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평가다. 스위스에서 직접 제작한 목조 구조물은 클럽하우스 전체 내부가 유기적으로 흐르는 형태로 제작되어 자연적이고 웅장한 골프장을 다시금 느끼게 할 것이다.
창립회원 모집시부터 소문난 영남 최고의 "명품 골프코스“, 5번 국도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한 “접근성”, 클럽하우스와 골프텔의 “조망” 등에 대한 내용이 준공이 임박함에 따라 더욱 구체화 되고 있어 더욱 큰 신뢰와 기대감을 주고 있다. 1억 7천만원에 1차 회원 모집을 마감한 이후, “힐마루CC”은 2010년 6월 시범라운드 후 그랜드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정회원에게는 주중, 주말 그린피(36홀)를 면제하고 주말 월 3회 부킹을 보장한다. 또한 지정회원에게도 주중 그린피 면제와 주말 준회원 대우의 높은 특전을 제공한다.

자료출처 : (주)동훈 힐마루컨트리클럽 | 골프장 055)520-8000 | [재경일보]

공지사항